엘지 숨 방판 2차 지름 후기!! 물티슈 컨설님 감사해요!!!

Posted by 깜찍발랄
2013.09.08 19:57 신나는 쇼핑 이야기♡

 

 

 

 

 

 

 

 

 

 

 

 

 

 

엘지 숨 방판 한지 얼마 안 된거 같은데 또 질렀어요 ㅎㅎㅎ

1차에는 초코*이 컨설에게 질렀는데 이번에 다시 연락 드렸는데 넘 맘이 상해서

다른 분으로 바꿨어요 전 정착하고 싶었는데 말이죠 흑흑 ㅠㅠ

이번엔 완전 소액인 45,000원 이었거든요

그런데 좀 미안해서 다른 제품도 미리 사놓자 싶어서 35,000원도 같이 구매하고자

초코파이 컨설에게 구입하려고 연락드렸는데

추석 특집? 뭐 그런거 해서 2제품을 사면 1제품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준다는데 좋다고 네~ 했는데 샘플이 하나도 안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전 샘플이 필요한건데... 그래서 그냥 45,000원만 구매하겠다고 말씀드리니

그때 부터 완전 대답이 냉랭.....

그래도 꿎꿎이 제가 필요한 샘플 소량씩이라도 달라고 10종류를 말씀드리니

그중에서 2개만 샘플이 있다고 하네요!!!!!!!!!!!!!!!!!! 10종류를 많이도 아니고 소량이라고 했는데두요!!

그래서 제가 추석이면 사람들 구입이 늘텐데 샘플 입고가 잘 안 되나 봐요?라고

말씀드리니 그렇다고 본사에 있는것만 줄 수 있다고....

그래서 그냥 네~ 담에 구입할께요 하고 연락 끊었어요

솔직히 기가 찼어요 추석에 구입하는 사람들이 평소보다 많을텐데 샘플 종류가 본사에 없다뇨?

암만 소액이라도 재구매 고객이고 지난번에 구입한지 2주정도 됐거든요

소액은 무시하는 듯 해서  굉장히 기분이 상했어요

 

 

그래서 다른 컨설님께 연락드렸어요

바로 물티슈 컨설님이예요!!!

같은 소액 45,000원 같은 샘플 10종류 제시했는데 그중에 9종류 가능하고 하시네요

허허허... 본사에 없다고 하던 초코파이 컨설은 뭔지....

본사가 다른가요? 같은 본사 아닌가요?

그냥 주기 싫었던거겠지요 소액이니까?

워낙 고객이 많으니까 소액은 대충하시는 듯 ...

 

암튼 물티슈 컨설님은 있는건 다 챙겨드린다고 친절하게 말씀해 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초코파이 컨설은 화장품을 판매하면서 고객의 피부 타입도 묻지 않았어요

그땐 그러려니 했는데... 지금 생각하니까 이것도 좀 어이없네요

물티슈 컨설님은 샘플 이야기 하시면서 피부 타입도 챙기시더라구요

암튼 뭔가 맘에 들었어요

 

 

주절 주절 말이 길었네요 ㅎㅎㅎ

 

 

 

 

 

 

 

 

 

 

 

 

 

 

 

 

 

 

 

 

 

 

 

 

택배 상자 도착!!!

그것도 무려 하루만에!!

여긴 지방이라서 모든 택배를 하루만에 받아본적이 없어요 보통 2일은 걸리죠

금요일 저녁에 송장번호 카톡 주셔서 월요일이나 도착하겠거니 했거든요

금요일 오전에 입금 완료하고 토요일 오후12시쯤에 받았어요

완전 깜놀!!!

 

 

 

초코*이 택배는 무려 5일 걸렸는데.....

 

 

 

 

 

 

 

 

 

 

 

 

 

 

 

 

상자를 오픈!!!

오오오 뭔가 꽉찬 느낌 !!!

좋아요!!!

 

 

 

 

 

 

 

 

 

 

 

 

 

 

 

꺼내보았어요

제가 산건 뽁뽁이로 안전 포장!

제가 원한 샘플 모두 다 주시고 클렌징 티슈도 더 넣어주셨네요

분홍 물티슈도 가방에 넣어다니면 좋겠어요 ㅎㅎㅎ

 

 

 

 

 

 

 

 

 

 

 

 

 

 

 

 

 

 

살짝 펼쳐보았어요

넘 많아서 나열은 못 하겠어요 ㅎㅎㅎ

나열하다가 중단..ㅋㅋ

대부분 20장씩 챙겨주셨어요

참고로 제가 산건 45,000원 뿐입니다

 

샘플은 대충 계산하니까 350,000원 정도 나오네요

 

 

 

 

 

 

 

 

 

 

 

 

 

 

 

숨 씨씨크림이랑 대즐링 베이스 기획으로 나온 요거 구입했어요

이 기획도 넘 맘에 들어요 ㅎㅎㅎ

숨 씨씨 50 ml 정품용량

숨 대즐링 베이스 30 ml

숨 시크릿에센스 12 ml

 숨 스킨세이버 클렌징폼 40 ml

 

 이런 구성이예요 좋죠?

 

암튼 전 이제 물티슈 컨설님께 정착 하려고 해요

 

혹시나 엘지 컨설님 찾으시면 물티슈 컨설님께 연락드려보세요 ㅎㅎ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숨 대박방판 시크릿 에센스 지름샷!!!

Posted by 깜찍발랄
2013.08.17 01:54 신나는 쇼핑 이야기♡

 

 

 

 

 

 

 에스케이투에서 벗어나고자 또 다른 에센스 선택 했어요

이번에는 국내제품 바로 숨!

후기도 좋은 편이고 발효 화장품이라서 궁금증이 더해갔어요 ㅎㅎ

발효가 그나마 제 피부에 맞더라구요 호홓

그래서 백화점 갈까 온라인 몰에서 살까 고민 하면서 후기 검색하던 찰나!!!!!

이게 뭐야!!!!!!!!!!!!!!!!!!!!! 대박!!!!!!!!!!!!!!!!!!!!!!!! 샘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러면서 전 나두 대박 샘플 갖고 싶어!!! 란 생각과 함께 이미 컨설님께 주문 완료했어요

제가 좀 .... 빨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보고 어떤 컨설님이 신지 파악한 분도 있으시죠?

으흐흐 넵~ 그분이셔요

근데 주문은 월요일 오전에 입금까지 완료했는데 금요일에 받았다는 사실 ㅜㅜ

컨설님 말로는 택배사측에서 픽업을 늦게 와서 그렇다고 하는데.....

첫구매인데 솔직히 좀 맘 상했어요 신경 안 쓴다는 느낌을 좀 받았거든요

그리고 목요일은 광복절 두둥 ...

그래서 금요일날 택배 도착!!!

 

 

 

 

 

 

 

 

 

 

 

 

 

 

 

 

 

 

 

 

 

박스개봉!

으잉? 뭐야? 다른 대박샷에서 보던 거랑 다른데?

비었잖아?

난 대박이 아닌가봐 ㅜㅜ

하지만 전 시크릿 에센스 8만원짜리 하나 구입했어요

단품이고 방판에서는 나름 소액이고 첫구매라서 그렇겠지요 ...

흥! 치! 그래도! 라는 맘과 함께 다 풀었어요

 

 

 

앗! 아래 사진들은 초코파이를 가렸는데 여긴 그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꺼내놓아도 그냥 그런 느낌이었어요

그러나!!

제가 구매한거에 비하면 엄청 잘 챙겨주신듯 해요

아래 펼친 사진!!!

 

 

 

 

 

 

 

 

 

 

 

 

짜짠!!!

동그랗게 표시한건 제가 구입한 시크릿 에센스

나머진 샘플이예요!!

부채꼴 모양은 전부 20장씩!!

꼬마병 4개,루미너스 팩,  숨 대즐링도 부탁드렸더니 따로 용기에 덜어주셨어요

 

이걸 금액으로 환산해보니 엄청나더라구요 ㅎㅎㅎ

 

 

 

숨 시크릿 에센스  1 ml 60장   6만원           (본품 80ml 8 만원)

오휘 수분앰플 777 1 ml 60 장   14만 7천원     (본품 49 ml 12 만원)

숨 파우더 워시 10개            1만원              (본품 60개 6 만원)

숨 시크릿 아이크림 1ml 40 장      15만 6천원      (본품 20 ml7 만 8천원)

숨 수분 젤 크림 1 ml 40 장      6만 4천원       ( 본품  50 ml 8만원)

숨 플로리스 아이크림 1 ml  20장     13만 8천원        ( 본품 20 ml  13만 8천원)

숨 루미너스 팩 1장             11,250원       (본품 8장 9만원)

 

타임에너지 키트 스킨,로션 20 ml , 크림 10 ml    본품 대비 23,700 원

꼬마병 , 대즐링 메이크업 베이스는 환산 몰라요 ㅎㅎ

 

총 607,750원 정도가 나와요

샘플 비용만요!!!

 

 

 

배송 느렸던 부분이 그나마 해소가 되네요 ㅎㅎㅎ

대즐링 베이스 테스트 해보니 좋아서 또 방판할꺼 같아요

방판 강추합니다 샘플 사랑해요 히힛

 

 

 

 

*** 수정 ***

초코*이 컨설은 비추입니다

이유는 제 2차 숨 방판 보시면 아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