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5 체리블라썸 카드&머그&라떼 스타벅스 원두

Posted by 깜찍발랄
2015.03.19 12:14 맛있는 이야기/맛있는 방문

 

 

 

봄봄봄하트3

봄이 성큼다가 왔네요 ㅎㅎ

스타벅스에서 이번 2015 체리블라썸 넘 이쁜거 같아요

 

 

 

 

 

 

 

카드 충전하고 이번 신음료 체리블라썸 라떼를 한잔 했어요

파트너분이 많이 바빴는지 위에 핑크토핑?을 빠뜨리고 줘서

저는 원래 이런가? 아닌데.. 이러다가

가서 물어보니 역시나 깜빡하신ㅋㅋㅋ

그래서 엄~청 많이 올려드릴게요 하시는걸

그냥 한 스푼만에 됐다고 그만 올리시라고 했어요

어떤 맛인지 도전!!! 이라서 ㅎㅎㅎ

작년엔 넘 화장품 맛이 나서 별로였거든요

올해는 작년보단 맛있네용

이쁘긴 참 이뻐요

 

 

 

 

 

 

 

그리고 이번 2015 스타벅스 MD 중 하나인 머그

퀼팅머그 ㅋㅋㅋ

보자마자 반했어요

 

꺅

 

 

 

 

꽃잎이 흩날리는 듯한

이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요렇게 생겼구요

솔직히 핑크 뚜껑?은 사무실에서 살포시 얹어놓고 먼지들어가지 말라는 용도로는 좋을 듯한데

전 집에서 사용할거라서 별로 쓸모는 없을 듯요

 

 

 

 

 

 

 

 

가격은 15,000원

텀블러사면 주는 텀블러 쿠폰은 당연히 없어요

머그니까 ㅎㅎ

콜드텀블러 비슷한 가격에 음료 쿠폰도 있는데..........

메이드인 차이난데 쓸데없이 조금 비싼거 같아요

 

 

 

 

 

 

 

커피한잔 타서 요렇게 마시면 머그가 이쁘니까 기분은 좋네요

 

 

 

 

 

 

 

 

 

 

스타벅스에 가서 많은 돈을 쓰고 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집에서 에스프레소 머신에 커피 내려 마셔서

원두를 스벅가서 갈아와요

250g에 15,000원이에요 원두가격

코스트코 가니까 1.2kg가 3만원 정도 밖에 안하던데

거기서 구매하고 글라인더를 따로 구매해야 하나 싶어요

커피는 계속 쭈~~~~~욱 마실테니까

그게 경제적으로 더 좋겠네요

일단 귀찮으니까 스타벅스에서 구매 ㅋㅋㅋ

 

 

 

 

 

 

 

항상 다크쪽에서 골라요

미디움에서 고르니까 집에서 마시기엔 너무 연해서..

진한 커피 좋아서 스벅 가는건데

암튼 다크로스트 에스프레소 맛나요

 

 

스타벅스 원두만 마시다가

 최근에 커피빈 원두를 구입해봤는데

가격은 3천원 더 비싸고 용량은 비슷한데

스벅보다 더 다크하게 진하게 내려져서

갈아타야 하나 고민하는건  

안 비밀

ㅎㅎㅎ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