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 피어니 브라이팅 나이트 트리트먼트 마스크

Posted by 깜찍발랄
2014.08.27 10:07 이뻐지는 이야기/기초 이야기

 

 

 

 프레시 피어니 브라이팅 나이트 트리트먼트 마스크

이름 한 번 기네요

평소에 집에서 셀프 케어 할때는 최대한 귀찮지 않은 제품이 최고에요

전 주로 마스크팩/ 수면팩/ 워시오프팩을 주로 해요

워시오프는 좀 귀찮다는 ㅋㅋㅋ

 

 

 

 

 

 

이번에 소개할 프레시 제품은 바르고 자면 되요

최고 간편한 제품!!!

 

홧팅2

 

 

 

 

 

 

 

 

사용법은 세안 후 그냥 바르고 자면 되요

주 1-2회 사용 저녁에 사용 가능해요

 

 

 

 

 

 

 

하얀색 튜브 용기에요

용량은 50 ml

백화점가 65,000원

 

 

 

 

 

 

 

오픈 후에는 12개월 사용가능하고

메이드 인 프랑스

전 요즘 어디에서 만들어졌는지 잘 보는 편이에요

솔직히 일본 제품이 좀 꺼려져서

일본에서 만들어졌다고 하면 거의 대부분 안 사요

 

 

 

 

 

 

 

용기만 봤을땐 몰랐는데

좀 더 편하게 펌핑기가 안에 있어요

 

 

 

 

 

 

 

한 번 펌핑했을때 저 만큼 나왔어요

어제 밤에 바르고 잤는데

끈적임은 전혀 없고 쏘옥 스며들어 제일 좋았구요

향은 오이향이 약하게 나더라구요 전 꽃향기가 날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에요

그리고 세안 후 하나만 바르고 자는데도 전혀 당김 없이 촉촉해요

다음날 얼굴이 조금 더 맑아진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ㅎㅎ

이건 좀 더 써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숨 시크릿 에센스 80 ml 사용 후기!!!

Posted by 깜찍발랄
2013.09.25 23:23 이뻐지는 이야기/기초 이야기

 

 

 

 

 

 

 

 

 지난번 방판으로 구매한 시크릿 에센스예요

 쓰던 제품 다 쓰고 시크릿 에센스 개봉 한다고 시간이 좀 지났네요 ㅎㅎㅎ

일주일 정도 사용한 후에 후기를 쓰는 거예용

전 일주일 정도 쓰면 안 맞는 제품은 바로 피부가 반응하는데

숨 시크릿 에센스는 촉촉하니 좋은것 같아요

발효 화장품은 역쉬~ 저랑 잘 맞는것 같아요 호홓

 

 

 

 

 

 

 

 

 

 

 

 

 

 

 

 

 

 

 

상자는 많이들 보셨겠지만 없으면 섭섭한 상자샷!!!

참고로 80 ml 예요

백화점가 8만원!!!

 

 

 

 

 

 

 

 

 

 

 

 

 

 

 

 

 

상자를 열어보니

엘지생활건강은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한부모가정의 여성가장 건강을 지켜주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좋은일을 하시네용~

상자안에는 설명서와 숨 시크릿에센스가 들어있어요

 

 

 

 

 

 

 

 

 

 

 

 

 

 

 

설명서와 본품 숨 시크릿 에센스예요

설명서에는 전성분과 함께 사용법이 자세히 나와 있어요 

 

 

 

 

 

 

 

 

 

 

 

 

 

 

 

병 바닥샷!!!

바닥에는 사용기한이 나와있어요

기간도 넉넉하니 좋아요

 

 

 

 

 

 

 

 

 

 

 

 

 

뚜껑을 돌려 열어보면 버진씰이 있는데 조그마한 플라스틱이 있어요

전 아직 샘플을 쓰고 있어서 본품은 뜯지 않은 새제품이예요 ㅎㅎㅎ

 

 

 

 

 

 

 

 

 

 

 

 

 

 

 

 

제가 받은 숨 시크릿 에센스 샘플이예요

필름지로 되어 있는 것도 있고 미니병으로 되어있는 것도 있어요

미니병은 12 ml 이구요 미니병을 다 쓰면 샘플지를 안에 넣는 공병 작업을 해도 좋아요

 

 

 

 

 

 

 

 

 

 

 

 

 

 

 

 

 

손등에 숨 시크릿 에센스를 덜어보았어요

질감은 스킨 같이 액체예요

일반 에센스 같은 느낌이 아니예요!!!

에스케이투 피테라 에센스 처럼 스킨 느낌이예요

 

 

 

 

 

 

 

 

 

 

 

 

 

 

 

 

 

오른쪽 부분만 두드려 발라줬어요

확실히 바른쪽이 촉촉한 느낌이 들었어요

육안으로도 보이시죠?

개인적으로 피테라 에센스랑 큰 차이를 아직은 못 느꼈어요

피테라 에센스를 7년 정도 썼고 숨은 이제 겨우 7일 썼지만요 ㅎㅎ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숨 시크릿 에센스가 재구매율 1위라고 하던데 이유가 있는 듯 하네요 ㅎㅎ

추천해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촉촉해보이고 흡수도 빠른듯합니다^^ 인기가 있는데는 다 이유가 있지요 ㅎㅎ

에스쁘아 퍼펙트 클렌징 오일 리얼 후기!!!

Posted by 깜찍발랄
2013.09.15 15:50 이뻐지는 이야기/기초 이야기

 

 

 

 

 

 

요즘 쓰고 있는 클렌징 오일을 소개해요

기존에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을 썼었는데

이번에 그냥 저렴하고 퍽퍽 쓸 수 있도록 저렴이로 구입했어요

가격은 2만원 이었던 것 같아요

제가 화장품을 쟁여놓은 버릇이 있어서

구입한지 좀 되서 가격 기억이 확실히 하하핳

 

 

 

 

 

 

 

 

 

 

 

 

 

상자는 요렇게 생겼구요

이것도 개봉시 환불 교환 불가라는 버진씰이 붙어 있어요

하지만 한쪽만 붙어져 있어서 다른쪽으로 열면 열린다능 ㅎㅎㅎ

이게 뭐야? 읭? 제대로 둘 다 붙이던지요

 

 

 

 

 

 

 

 

 

 

 

 

 

 

 

투명한 용기에 투명한 오일이네요

깔끔하게 생겼어요

 

 

 

 

 

 

 

 

 

 

 

 

 

 

 

제조번호 및 제조일자가 나와 있어요

개봉 후 12개월까지 사용하면 돼

 

 

 

 

 

 

 

 

 

 

 

 

 

클오이니까 잘 지워지는지 테스트를 해봤어요

준비물은 베네피트에 데이얼 리얼 /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르프 펜슬 골든블랙/

샤넬 스틸로이으 워터프르프 10호 검정색

 

 

 

 

 

 

 

 

 

 

 

 

 

 

손등에 그어봤어요

손등에 그으면서 클리오 색 다시 봤네요

검정색인데 오묘하게 카키 느낌도 나고 이쁘네요 ㅎㅎㅎ

다시 꺼내써야겠어요

 

 

 

 

 

 

 

 

 

 

 

 

 

 

 

 

클렌징 오일을 손등에 짜보았어요

묽어서 주루룩 흘러내려요

 

 

 

 

 

 

 

 

 

 

 

 

 

 

 

 

클렌징을 다 끝내고 나서 찍었어요

마스카라 부분이 조금 빨갛죠?

마스카라는 조금 잘 안 지워지니 전용 리무버를 써야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여러가지 클렌징 오일을 써봤는데요

에뛰드 이니스프리 슈에무라 설화수 디에치씨 숨 등등 기억나는건 여기까지 ㅎㅎ

개인적으로 오일은 롤링을 할 때 가볍게 되는게 좋은데

에스쁘아는 다소 무겁게 롤링이 되요 조금 하다 보면 가벼워지긴 하나

암튼 조금 무거운 느낌으로 롤링이 된다고 생각하면 돼요

향은 은은한게 좋아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숨 화이트 어워드 버블디 마스크 사용후기!!!

Posted by 깜찍발랄
2013.09.13 00:31 이뻐지는 이야기/기초 이야기

 

 

 

 

 

 

 

 숨에서 관심이 가는 버블디 마스크 팩을 소개해요

몇 년전에도 써보고 좋구나 했는데 본품은 안 샀어요 잉?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번에도 본품은 아니고 다시 한번 마스크팩 샘플을 사용했어요

숨 방판하면서 샘플을 좀 얻었더랬죠 후훗

 

 

 

 

 

 

 

 

 

 

 

 

 

 

 

이름이 원래 화이트 디톡스 마스크였던거 같은데 바뀌었어요

버블디 마스크

 

 

 

 

 

 

 

 

 

 

 

 

 

 

 

 

이건 일주일에 1-2회만 사용하기 때문에 본품을 구매하게 되면 꽤 오래 사용 할 수 있을 듯 해요 ㅎㅎ

샘플임에도 불구하고 제품 설명이 나름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내용물을 살짝 짜보았어요

투명한 우유빛이예요

빨리 얼굴에 도포하지 않으면 거품이 발생해요

서둘러서 얼굴에 도포!!!!!

 

 

 

 

 

 

 

 

 

 

 

 

 

 

사진!!!!!!!! 죄송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거품이 최대로 차오른 거예요 (제 피부 기준)

이 상태에서 미온수로 씻어주면 부들+촉촉함이 느껴지네요

솔직히 모공 클렌징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가 있을지도?ㅎㅎㅎㅎㅎ

결론은 꾸준히 사용해 보고 싶은 제품이예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 솔직한 후기!!!

Posted by 깜찍발랄
2013.09.08 21:26 이뻐지는 이야기/기초 이야기

 

 

 

 

 

지난번에 면세에서 지른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예요

최근은 아니지만 암튼 이번년도에 프레쉬에서 로즈 라인 가격을 내려서

백화점가 10만원 넘었던 것을이제 8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어요

전 면세에서 쿠폰써서 4만원대에 구입했어요 ㅎㅎㅎ

평소 넘 써보고 싶었는데 팩을 거의 10만원을 주고는 사기가 아깝더라구요

 

 

 

 

 

 

 

 

 

 

 

 

 

 

 

 

 

상자가 이쁜거 같아요

용량은 100 ml 예요

오픈 후 1년간 사용 가능하구요

 

 

 

 

 

 

 

 

 

 

 

 

 

 

 

 

 

상자 안에 마스크 제품만 들어있는데 뭔가 손으로 팩을 덜어쓰는게

불편하기도 하고 비위생적인거 같아서 스패츌러로 덜어써요

전 집에 있는 에스케이투껄로 쓰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스패츌러도 같이 동봉해서 판매했음 좋겠네요

 

 

 

 

 

 

 

 

 

 

 

 

 

 

 

 

 

속살?은 이렇게 생겼어요

장미잎을 으깨어 놓은 느낌이랄까요?

향기도 생장미향이 솔솔 나서 팩하는 동안 기분이 좋아요

 

 

 

 

 

 

 

 

 

 

 

 

 

 

 

 

이마만 살짝 찍어 보았어요

장미잎들이 조금씩 있는거 보이시죠?

얼굴에 도포 후에 10-15분 있다가 세안하면 되는데

하고 나면 얼굴이 촉촉하면서 좀 환해지는 기분이예요

 

하지만 백화점 가격으로 구입하라면 솔직히 안 할래요...

가격대비 효능이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거든요 ㅎㅎㅎ

제가 한 번 사고 싶은건 꼭 사보는 편이라 구입했는데

재구매는 면세가라면 몰라도 백화점 가격이라면 구입 안 할 듯요  >ㅡ<

 

하하핳

넘 솔직한 후기 였나요?

암튼 끄 ㅡ읏 !!!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